뉴스

작성자 Admin(admin) 시간 2022-12-10 21:53:36
네이버
첨부파일 :

언론 홍보는 기업의 브랜드와 제품 등의 정보가 기사 형태로 자연스럽게 노출되면서 유저들의 신뢰와 인지도 상승에 크게 기여하여 대다수의 업체들이 선호하는 바이럴 마케팅 입니다.

상대적으로 일반 온라인 광고에 비해서 단가도 저렴해서 비용 대비 효과가 탁월한 마케팅으로 주기적으로 잘 활용하면 브랜딩 및 제품 홍보, 이미지 개선 등에 큰 효과가 있습니다.

언론 홍보 합리적인 비용으로 기업을 홍보할 수 있는 효과적인 PR 방법으로 해당 언론사 뿐 아니라 포털 사이트의 PC와 모바일을 통해 뉴스 영역에도 상위 노출이 되어 언론 노출이 쉽지 않은 소상공인에게도 적합한 마케팅 입니다.

효율적인 언론 홍보를 위해서는 전문적인 보도기사 작성과 함께 핵심 키워드 선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보도기사 작성 시 객관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하는 것이 중요하며, 언론 홍보 전문가나 홍보 대행사를 통해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EC%9E%AC%EB%8A%A5%EB%A7%88%EC%BC%93_%EB

 

마이스터 아이엠씨는 20년 간 언론 홍보를 중심으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홍보 전문 마케팅 기업입니다.

마이스터 아이엠씨는 전문 작가를 통한 기사 작성과 함께 경제적인 단가로 다양한 언론사 매체가 믹스되어 언론사와 포털 사이트의 PC와 모바일로 동시에 노출이 가능하여 주요 타겟 대상으로 효율적인 홍보가 가능합니다.

1) 포털사이트 + 언론사(PC + 모바일) 동시 노출

2) 오후 5시 이전 기사 컨펌 or 전달 시 당일 송출 / 주말 송출 가능

3) 기사 전달 시 30분 이내 송출 가능

4)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 언론 실행사

5) 언론사 출신의 전문가로 20년 경력